날이 참 덥네요. 안녕들 하신지요?
이제 해외에 계신 분들도 ESC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회비 납부 시스템이 홈페이지에 연동되었는데, 페이팔도 지원을 하거든요.
기다리시게 해서 죄송하고요, 많이들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.
추천해줄 만한 회원을 찾기 어려우시면, 홈페이지에 있는 창립회원 명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 http://www.esckorea.org/about
회비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으니, 앞으론 열심히 활동하며 내용을 채워가는 일이 남았습니다.
응원과 격려, 그리고 애정을 담은 비판을 기대합니다. 늘 고맙습니다.
날이 참 덥네요. 안녕들 하신지요?
이제 해외에 계신 분들도 ESC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회비 납부 시스템이 홈페이지에 연동되었는데, 페이팔도 지원을 하거든요.
기다리시게 해서 죄송하고요, 많이들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.
추천해줄 만한 회원을 찾기 어려우시면, 홈페이지에 있는 창립회원 명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 http://www.esckorea.org/about
회비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으니, 앞으론 열심히 활동하며 내용을 채워가는 일이 남았습니다.
응원과 격려, 그리고 애정을 담은 비판을 기대합니다. 늘 고맙습니다.